앱스토리몰은 실내 부유물과 미세먼지는 물론 세균까지 효과적으로 청정 가능한 ‘워니원 미니 공기청정기’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공인기관에서 특허받은 믿을 수 있는 필터를 사용해 미세먼지는 물론, 세균과 바이러스, 곰팡이균까지 확실하게 제거해주는 기능성 공기청정기로 카본과 오존 등의 2차 오염이 발생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진공청소기를 통해 간단히 세척할 수 있는 필터가 탑재돼있어 늘 청결하게 이용 가능하며 해당 필터는 1~3개월 주기로 한 번씩만 청소해주면 돼 효율적이다.
모던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워니원 미니 공기청정기’는 기본으로 제공되는 거치대와 벽면부착용 벨크로를 이용해 인테리어 소품처럼 연출할 수 있으며, 구성품인 시거잭을 이용하면 가정뿐만 아니라 차량 내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또한 팬의 단계를 섬세하게 조절할 수 있어 이용자의 사용환경에 꼭 맞춰 사용할 수 있으며 제품 자체의 LED등을 통해 무드등, 혹은 취침등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박민규 ㈜휴먼웍스 대표는 "‘워니원 미니 공기청정기’는 미세먼지가 잦은 계절 집에서는 물론, 차 안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효율적인 아이템”이라며 “청정 능력이 매우 뛰어나 평소 실내의 공기 상태에 예민한 모든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제품”이라고 전했다.
‘워니원 미니 공기청정기’는 앱스토리몰에서 특별 할인된 초저가로 만나볼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