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토리몰은 고품질 1인 미디어용 마이크 ‘너츠 올인원 프로페셔널 유튜브 마이크 NUTZ NM-100’을 신규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개인 방송, 영상 제작, 보컬 레코딩, 음성 인식 등 다양한 미디어 활동에 적합한 마이크로 USB 전원 방식을 채택하여 내장되어 있는 USB 케이블을 컴퓨터 포트에 연결하기만 하면 자동으로 드라이버가 설치되어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마이크 전면부를 보고 녹음할 때 가장 크고 깔끔한 소리가 녹음되도록 설계되어 1인 방송, 혹은 레코딩에 최적화돼있으며 별도의 부가 악세서리를 구매하지 않아도 마이크 본체를 통해 에코와 볼륨 조절을 손쉽게 할 수 있다는 강점이 있다.
전문가용 캐리어를 통해 안전한 보관이 가능한 ‘너츠 올인원 프로페셔널 유튜브 마이크 NUTZ NM-100’은 팝필터, 고정용 스탠드, 휴대용 스탠드를 함께 기본으로 제공하고 있어 안정적인 설치와 편리한 녹음환경 조성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감도가 좋은 콘덴서를 사용하고 있어 1인 방송 이외에도 회의, 강의, 스피치, 안내, 연설 등 다양한 용도로 이용 할 수 있어 효율성이 더욱 돋보이는 제품이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휴먼웍스 박민규 대표는 "‘너츠 올인원 프로페셔널 유튜브 마이크 NUTZ NM-100’은 손쉬운 사용법을 자랑하는 고품질 1인 미디어용 마이크”라며 “깔끔하고 선명한 음성 녹음이 가능해 평소1인 미디어에 관심이 많았던 남녀노소 누구나에게 강력 추천하고픈 아이템”이라고 전했다.
‘너츠 올인원 프로페셔널 유튜브 마이크 NUTZ NM-100’은 앱스토리몰에서 특별 할인된 초저가로 만나볼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