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토리몰은 매일 스케일링 받은 듯 개운한 기분을 느낄 수 있는 ‘픽스 클린 음파 전동 칫솔 XST-301’을 신규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분당 4만 회의 음파 진동을 통해 일반 칫솔로는 제거하기 힘든 치석 및 플라그를 완벽하게 제거해주며 칫솔이 잘 닿지 않는 곳의 이물질도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어 건강한 치아 관리가 가능하다. 또한 클린, 화이트닝, 마사지 등 구강 상태에 따라 5가지의 작동 모드를 선택할 수 있고, 모드 별로 총 5단계의 강도 조절이 가능해 개인의 치아 상태 및 양치 습관에 꼭 맞는 칫솔질이 가능하다.
2분의 오토 타이머가 내장되어 있는 ‘픽스 클린 음파 전동 칫솔 XST-301은 전원을 켜면 칫솔기가 2분 동안 작동되어 치과 전문의가 권장하는 양치 시간을 지켜 칫솔질이 가능하고, 칫솔 제작에 의료용 플라스틱을 사용하여 세균 번식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일반 칫솔모보다 부드러운 미국 듀폰사의 타이넥스 칫솔모를 사용하여 잇몸 자극 없이 꼼꼼한 양치가 가능하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휴먼웍스 박민규 대표는 "‘픽스 클린 음파 전동 칫솔 XST-301’은 대용량 리튬 이온 배터리를 적용하여 한 번 충전으로 무려 6개월까지 사용 가능해 효율이 돋보이는 제품”이라며 “버튼 하나로 모든 조작이 가능해 손쉬운 사용법을 자랑하고, 안전 인증을 받아 폭발 및 화재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전동 칫솔을 찾고 있는 모든 이들에게 꼭 추천하고 싶다”고 전했다.
‘픽스 클린 음파 전동 칫솔 XST-301’은 앱스토리몰에서 특별 할인된 초저가로 만나볼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