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토리몰은 관절과 근육을 효과적으로 강화시켜주는 착용식 마사지기 ‘브람스 조인트가드 EMS 저주파 마사지기’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겔패드를 이용해 신체에 부착해 사용하는 방식 대신 착용을 통해 보다 안정적으로 마사지를 즐길 수 있는 저주파 마사지기로 손목, 허리 및 복부, 그리고 무릎과 어깨 등 평소 통증이 잦았던 부위에 착용해 근육 강화는 물론, 관절 보호의 효과까지 볼 수 있다. 인체공학적 맞춤 패턴 설계가 적용돼있어 편안한 착용감과 동시에 효과적인 압박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며, 활용성 높은 디자인과 가벼운 무게로 집에서는 물론 직장에서도 효율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미세전기 신호를 통해 뭉쳐있는 근육을 직접적으로 수축 및 이완시켜 근육 손실 없는 마사지를 즐길 수 있으며 기본모드, 두드림모드, 주무름모드 등 5단계의 작동모드를 지원한다. 또한 15단계의 강도 조절을 통해 사용자의 신체 상태와 취향에 꼭 맞는 마사지를 즐길 수 있다. 아울러 원터치 패드 적용으로 전원 및 강도를 직관적으로 조절할 수 있고, 휴대폰 충전기로 간편하게 충전한 후에는 무선으로 기기를 사용할 수 있어 높은 활용성을 자랑한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박민규 ㈜휴먼웍스 대표는 "‘브람스 조인트가드 EMS 저주파 마사지기’는 브람스만의 기술력으로 개발된 2중 고리 스트랩을 통해 보다 안정적인 근육 마사지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평소 손목, 무릎, 어깨 등 관절에 통증이 잦았던 사람들에게 특히 추천하고 싶다”고 전했다.
‘브람스 조인트가드 EMS 저주파 마사지기’는 앱스토리몰에서 특별 할인된 초저가로 만나볼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