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토리몰은 헤파 필터와 아이코닉 팬으로 미세먼지를 99.97%까지 걸러주는 ‘필슨 차량용 공기청정기 텀블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독자 개발한 고성능 HDB 아이코닉 팬을 적용해 4,800rpm의 강력한 회전력으로 뛰어난 공기정화 능력을 갖췄으며 작동 소음은 최소화해 운전에 방해되지 않는다. 또한 프리미엄 H13 헤파 필터를 적용해 0.3㎛ 크기의 초미세먼지를 99.97% 제거해주며, BLDC 모터를 사용해 안정적으로 동작하면서도 강한 내구성으로 긴 수명을 제공한다.
편리한 터치 방식의 컨트롤 기능을 갖춘 ‘필슨 차량용 공기청정기 텀블러’는 약풍과 중풍, 강풍의 3단계 풍량 조절로 사용자의 취향대로 선택할 수 있으며, 3색 LED 라이트를 내장해 현재의 풍량을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필터 권장 사용 시간이 지나면 LED 라이트와 알림음을 통해 알려줘 손쉽게 필터 교체 시기를 확인할 수 있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박민규 ㈜휴먼웍스 대표는 “‘필슨 차량용 공기청정기 텀블러’는 100% 국내에서 개발, 제조하고 품질관리까지 이루어지는 제품이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라며 “황사와 미세먼지뿐만 아니라 공기 중으로 퍼지는 다양한 병원균이 걱정되는 요즘, 깨끗한 공기를 위해 차 안에서 사용할 미니공기청정기를 찾고 있다면 추천하고 싶은 제품”이라고 밝혔다.
‘필슨 차량용 공기청정기 텀블러’는 앱스토리몰에서 특별 할인된 초저가로 만나볼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