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더컴퍼니(대표 김봉근)는 육아맘을 위한 먹거리 서비스 브랜드 '맘마레시피'가 공식 홈페이지 전면 개편과 함께 3종 생존간식박스를 24일 리뉴얼 출시했다고 밝혔다.
생존간식박스는 아이를 돌보느라 식사도 제때 챙겨 먹지 못하는 엄마가 부족한 영양을 간편하게 채울 수 있도록 건강한 간식으로 구성한 큐레이션 박스다. 리뉴얼을 통해 한층 풍성해진 간식 구성과 맘마레시피 시그니처 서비스 '오지랖 선물'과 함께 육아 가정을 위한 토털 큐레이션 박스로 거듭났다.
생존간식박스는 크게 임산부를 위한 '생기채움박스', 수유부를 위한 '에너지채움박스', 모든 육아맘을 위한 '육퇴간식박스' 등 3가지 콘셉트로 나뉜다. 각 단계별 필요한 영양성분에 집중한 건강간식과 행복한 육아 라이프를 위한 오지랖 선물 구성이 특징이다.
모든 간식은 맘마레시피 전문 간식발굴팀과 의사, 영양사 등 각 분야 전문가로 이뤄진 간식검증위원단의 엄격한 기준을 통과한 상품이다. 리뉴얼 전 생존간식박스와 동일한 기준으로 간식을 엄선하되, 간식 추가 및 변경 단계를 거치면서 보다 건강하고 풍성하게 담았다. 육아맘의 마음까지 힐링하는 데 최적화된 맘마레시피만의 아이템, '오지랖 선물'을 강화하면서 임신부터 출산, 육아 선물 시장에서의 수요가 성장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패키지 디자인 부분에서도 기존의 남색, 빨간색 컬러에서 꽃과 잎사귀 등 화사한 색감의 오브제를 전면에 내세운 제품 패키지로 변경했다. 소비자에게 고된 육아 환경에 밝고 산뜻한 꽃길을 걷게 해주겠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노력했다.
김봉근 잇더컴퍼니 대표는 “이번 리뉴얼 콘셉트는 '선물'이다. 사랑하는 아내, 딸, 친구의 임신을 축복하고 출산의 고생을 함께하며 육아를 응원한다는 의미”라면서 “이번 리뉴얼을 시작으로 많은 육아맘에게 힘든 육아가 아닌, 꽃길이 함께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맘마레시피는 제품 리뉴얼을 기념해 일부 제품에 한해 정관장의 굿베이스 제품을 특별 오지랖으로 구성해 구매고객에게 증정하고 있다.
잇더컴퍼니는 IBK기업은행의 창업육성플랫폼 'IBK창공 구로' 3기 육성기업으로 액셀러레이터 씨엔티테크(대표 전화성)가 함께 육성을 맡고 있다.
이준희기자 jhlee@etnews.com
-
이준희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