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토리몰은 최대 출력 200W를 자랑하는 강력한 흡입력으로 집안 구석구석 깨끗한 청소가 가능한 무선청소기 ‘비브르 스톰파워 VE12’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최대 출력 200W의 디지털 컨트롤 모터를 장착하여 높은 흡입력을 자랑해 바닥은 물론 카페트, 침구, 창틀 등 먼지가 쌓이는 어느 곳이든 만족스러운 청소가 가능한 제품이다. 또한 H13등급 헤파 필터를 적용해 초미세먼지를 99% 여과시켜주고, 최적의 노즐 설계와 소프트 타입 브러쉬를 통해 집안 구석구석 빈틈 없이 청결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5가지 종류의 다양한 브러쉬를 기본으로 제공하는 ‘차이슨 무선청소기 비브르 스톰파워 VE12’는 모터 과열방지, 과방전 방지, 과충전 방지, 오토스토핑의 4중 안전장치를 통해 안전사고를 최소화 했으며, 저소음으로 제작되어 큰 소음을 발생시키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분리형 고효율 배터리를 탑재하여 한 번의 충전 만으로 온 집안을 청소할 수 있어 효율적이며, 0.8L의 대용량을 자랑하는 먼지통은 분리 세척이 가능해 청소기를 언제나 청결한 상태로 유지할 수 있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휴먼웍스 박민규 대표는 “‘비브르 스톰파워 VE12’는 우수한 성능에 인체공학적 디자인 설계를 적용해 먼지 청소를 효율적으로 하기에 최적화된 제품”이라며 “앱스토리몰에서 함께 준비한 ‘비브르 스톰파워 VE30’과 ‘비브르 스톰파워 A9 플러스 무선청소기’ 역시 합리적인 가격에 높은 품질을 갖춰 무선 청소기를 장만하고자 했던 모든 분들께 자신 있게 추천 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비브르 스톰파워 VE12’는 앱스토리몰에서 특별 할인된 초저가로 만나볼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