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대표 홍봉철)는 31일까지 카카오페이로 소형가전 행사 모델을 구매 시 캐시백 혜택을 증정한다.
전자랜드는 삼성전자와 SK매직의 식기세척기와 전기레인지, 쿠쿠전자와 쿠첸 밥솥, 테팔 에어프라이어, 해피콜 믹서기, 다이슨 청소기, 필립스 면도기, JMW 헤어드라이어, 신일전자 창문형 에어컨, 보국전자 이동식 에어컨과 냉풍기 등 일부 소형가전 행사 제품을 카카오페이에 삼성카드를 등록해 결제한 고객에게 구매 금액의 5%를 최대 5만원까지 캐시백으로 돌려준다.
또한 전자랜드는 카카오페이로 50만원 이하 금액을 결제한 고객에게 구매 금액의 3%를 카카오페이머니 캐시백으로 돌려준다. 이 혜택은 소형가전 구매 시 증정하는 캐시백 혜택과 중복 적용받을 수 없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언택트 소비가 트렌드로 떠오르며 모바일 간편 결제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늘고있다”며 “이제는 가전도 카카오페이를 활용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편리하게 구매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전자랜드는 12일까지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동참한다. 먼저 전자랜드는 행사 기간 내 1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5만포인트를 제공한다. 제공된 포인트는 10일부터 31일까지 전자랜드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이밖에 전자랜드는 삼성전자, LG전자 등 주요 가전 제조사의 인기 가전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김정희기자 jhakim@etnews.com
-
김정희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