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토리몰은 한 손에 잡히는 콤팩트한 사이즈와 가벼운 무게로 뭉친 근육 곳곳을 시원하게 풀어주는 ‘알로코리아 마사지건 AMG1’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강력한 파워의 BLDC 모터를 적용해 파워풀한 출력을 자랑하며, 근육 조직 깊숙이 진동을 전달해 뭉친 근육을 효과적으로 풀기에 적합하다. 또한 일반적인 마사지 건의 무게가 1kg 내외인 것과 달리 410g의 가벼운 무게로 제작되어 오랜 시간 사용 시에도 손목에 부담을 주지 않으며, 헬스장을 비롯한 운동 시설에 가지고 다니기에도 용이하다는 강점이 있다.
45dB의 초 저소음 설계가 적용된 ‘알로코리아 마사지건 AMG1’은 부위별로 세밀하게 강도를 조절할 수 있으며, 모든 조작은 클릭형 버튼을 통해 이뤄져 오류 없이 편리한 컨트롤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2000mAh의 정품 고효율 리튬 배터리가 탑재되어 최대 5시간까지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으며, 동시에 5가지의 안전 시스템이 설계되어 있어 오랜 사용 시에도 발열, 과부하 등의 걱정 없이 이용 가능하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박민규 ㈜휴먼웍스 대표는 “’알로코리아 마사지건 AMG1’은 다양한 신체 부위에 적용 가능한 3종 헤드를 무료로 제공해 활용성이 특히 돋보이는 제품”이라며 “평소 근육이 자주 뭉치거나, 피로감을 자주 느껴왔던 모든 분들께 적극 권해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알로코리아 마사지건 AMG1’은 앱스토리몰에서 특별 할인된 초저가에 만나볼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