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토리몰은 이상적인 곡률로 압도적인 몰입감을 제공하는 ‘삼성 커브드 베젤리스 모니터 27인치·32인치’를 신규 출시한다고 밝혔다.
‘삼성 커브드 베젤리스 모니 27인치·32인치’는 1800R의 이상적인 곡률을 갖춰 화면의 몰입도를 높여주는 것은 물론, 눈 보호 기술을 통해 화면 깜빡임 및 블루라이트를 제거하여 모니터를 오래 마주해도 눈의 피로가 적게 발생하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3면 베젤리스 디스플레이로 모던하고 세련한 느낌을 자랑하며, Y자형 스탠드로 안정감까지 더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프리 싱크기능을 지원하는 ‘삼성 커브드 베젤리스 모니터27인치·32인치’는 영화와 게임 등 빠르게 전환되는 화면도 눈으로 직접 보는 것처럼 부드럽게 감상 가능하며, 높은 수준의 명암비와 빛 누출 최소화 기술로 아주 어둡거나 밝은 화면 역시 디테일하게 표현해준다. 뿐만 아니라 스스로 게임에 맞는 최적의 컬러와 대비를 찾아주는 게임 전용 모드를 지원해 게임용 모니터로 활용하기에도 적합하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휴먼웍스 박민규 대표는 “‘삼성 커브드 베젤리스 모니터27인치·32인치’는 고급 패널과 최신 기술이 적용된 높은 품질의 제품”이라며 “27인치와 32인치의 두 가지 옵션을 제공하고 있어 사용자가 원하는 용도와 취향에 꼭 맞춰 선택할 수 있다”고 전했다.
‘삼성 커브드 베젤리스 모니터27인치·32인치’는 앱스토리몰에서 특별 할인된 초저가로 만나볼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