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케어텍, 2021년도 신입사원 공개채용 실시

이지케어텍, 2021년도 신입사원 공개채용 실시

헬스케어IT 서비스 기업 이지케어텍(대표 위원량)은 2021년도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채용 직무는 △의료정보시스템 개발 부문 △해외영업·기획 부문으로 19일까지 서류 접수가 진행된다.

이지케어텍은 매년 20~30명의 청년 인턴을 채용해 업계 최고 수준의 교육을 제공하고, 인턴과정을 수료하면 정규직으로 채용해 의료 IT 전문인력으로 육성하고 있다. 최근 3년간 인턴의 정규직 전환율은 100%였다.

올해는 의료IT 개발 부문 외에도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한 해외영업·기획 담당자도 채용한다. 이지케어텍은 중동, 미국 등 해외 유수의 병원에 의료정보시스템을 수출하고 있으며, 글로벌 EMR 만족도 2위와 3년 연속 세계 EMR 시장점유율 톱10 기업으로 선정됐다.

채용은 서류전형, 역량검사, 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특히 이번 채용부터 인공지능(AI) 역량검사를 도입해 지원자에 대한 객관적 평가를 강화할 계획이다. AI로 지원자의 표정, 음성, 언어 등을 분석해 실무역량과 직무적합도를 상세하게 파악한다.

위원량 이지케어텍 대표이사는 “코로나19로 국내 채용 시장이 위축된 상황에서도 헬스케어IT 선도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글로벌 경쟁력을 높이기 위하여 변함없이 채용을 진행하기로 했다”며 “우수 인재를 적극 양성하는 등 현재 추진 중인 사업의 성장동력을 마련해 대한민국 헬스케어IT의 위상을 더욱 높여 나가겠다”고 밝혔다.

정현정기자 ia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