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 ‘아이헤잇케이지’ 는 오는 10월 30일(금)부터 11월 1일(일)까지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마이펫페어2020’에 참가해 반려동물의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내추럴 릴리프 샴푸, 모이스처 멀티크림' 등 반려동물 그루밍&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인다.
항균효과가 뛰어난 편백수를 담은 100% 자연유래 계면활성제 샴푸인 내추럴 릴리프 샴푸는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무첨가로 피부가 예민한 반려동물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비누풀잎추출물과 특허받은 허브 성분으로 미세먼지까지 말끔히 씻어주고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 준다.
컨디셔닝 데오 미스트는 물이 필요 없는 트리트먼트다. 목욕하는 것, 샴푸하는 것을 힘들어하는 반려동물을 위해 간편하게 쓸 수 있고, 보습과 정전기 방지는 물론 냄새까지 잡아주는 제품으로 표피층이 사람보다 훨씬 얇은 반려동물의 피부에 수분을 충분히 채워 가려움과 각질을 완화해주고 피모에 보호막을 형성하는 특허 성분 함유로 미세먼지와 같은 외부 오염물질로부터 스스로를 방어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올해 봄에 출시되어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모이스처 멀티크림과 내추럴 아이리무버 또한 마이펫페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보습 크림인 모이스처 멀티크림은 발바닥을 제외하면 땀샘이 없는 건조한 반려동물의 피부 보습에 도움이 되며, 피부 각질층 사이사이를 채워 수분 증발을 막아준다. 바르는 프로바이오틱스라 불리는 내추럴 아이리무버는 두유를 발효하여 얻은 프로바이오틱스로 눈가의 미생물 증식 환경을 개선해 눈물 자국이 재발하거나 눈가에 염증이 생기는 것을 방지해준다.
아이헤잇케이지는 “내 아이의 피부, 피모 건강을 걱정하는 보호자들과 반려동물들을 위해 앞으로도 더 좋은 제품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