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IBM은 12월 8일(화) 오후 3시부터 전자신문 웨비나 전문 방송 올쇼TV에서 '포스트코로나 시대, 인텔리전트 업무 환경 구축 전략'을 주제로 웨비나를 진행한다.
전례 없는 코로나19의 대유행은 기업의 업무 방식을 포함한 광범위한 영역에서의 구조적인 변화를 요구하고 있다. 많은 기업들은 AI 및 자동화를 적용한 일하는 방식의 개선 및 업무 프로세스 효율을 높일 수 있는 혁신적인 방법을 고민하고 있다. 또한 원격 근무 및 비대면 업무 확대에 따라 기업 포털 유연화 및 고도화를 통한 인텔리전트 업무 환경 구현이 요구되고 있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IBM이 글로벌 대내외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하고 있는 직원과 엔터프라이즈를 위한 전반적인 인텔리전트 업무 환경 구현 위한 접근 방향, 스킬갭 해소를 통한 인텔리전트 직원 양성 사례 등을 소개한다.
또한 IBM IT 서비스관리의 표준 솔루션 중에 하나로 선정된 SeviceNow 플랫폼의 특장점과 적용 사례 소개를 통해서 인텔리전트 업무 환경 구현을 진지하게 고민하는 기업에게 시의적절한 방향성과 하나의 솔루션을 제시한다.
자세한 정보는 올쇼TV 홈페이지(https://www.allshowtv.com/detail.html?idx=441)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