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얼굴, 43세라고는 믿기지 않을 동안으로 감탄을 자아낸다.” 자기 나이 보다 어려 보이는 동안 얼굴을 가진 연예인을 지칭할 때 자주 사용하는 표현이다.
미의 기준으로 자리매김한 동안 얼굴을 만들고자 피부관리실을 찾는 중장년층이 부쩍 늘었다. 일반 대중 사이에서도 생기 있는 얼굴과 매끄럽고 윤기 있는 페이스를 위한 다양한 동안 관리가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이다.
전자신문 엔터테인먼트(대표 소성렬)는 오는 12일 오후 3시 전자신문TV 유투브 채널에서 ‘홈에스테틱 동안 얼굴 관리 비법’을 주제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는 36년 경력의 피부 관리사이자 림프 체형관리 전문가로 유명한 박이경 림포디아 대표(사진)가 출연해서 ‘집에서 관리하는 건강미인 변신 5분의 기적!’을 주제로 강연과 실습을 진행한다.
박이경 대표는 “5분 만에 5년 젊어 보이는 스켄케어 비법과 5분 만에 온 몸의 피로가 시원하게 풀리는 림프 드레나지 괄사 기법을 가르쳐 드리겠다”면서 “집에서 동안 얼굴, 동안 피부관리를 하고 싶은 분들에게 유용한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번 전자신문TV 홈에스테틱 유투브 라이브 방송에 참여하는 시청자들을 위해 다양한 선물도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총 400 만원 상당의 림포디아 프리미엄 에스테틱 화장품들을 무료 선물로 증정하고 참석자 전원에게 림포디아 샘플 파우치도 무료 선물로 증정한다.
전자신문TV 홈에스테틱 라이브 방송은 오는 12일 오후 3시 전자신문TV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소성렬 기자 hisabis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