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0만원대의 합리적 가격에 개성 넘치는 디자인을 지닌 수입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이 등장했다.
C4 칵투스는 시트로엥 차량 개발 콘셉트인 어드밴스드 컴포트 프로그램을 적용한 도심형 콤팩트 SUV다. 차량을 구성하는 요소는 물론 운전자와 탑승자 심리를 모두 아우르는 편안함을 추구한다.
오랜 역사를 지닌 시트로엥의 뛰어난 서스펜션 기술을 집약한 프로그레시브 하이드롤릭 쿠션 서스펜션과 15㎜의 고밀도 폼을 적용한 어드밴스드 컴포트 시트는 노면 진동과 소음을 효과적으로 흡수해 부드럽고 편안한 승차감을 선사한다.
다양한 주행 보조 장치도 주목된다. 저속에서 전방 추돌 상황을 미리 감지해 경고하고 필요 시 자동 제동하는 액티브 세이프티 브레이크(ASB)를 비롯해 차선이탈 경고 시스템(LDWS), 코너링 라이트 탑재 안개등, 운전자 주의 경고, 운전자 휴식 알림, 스피드 리미트, 후방 카메라 등을 갖췄다.
시트로엥은 이달 29일까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C4 칵투스 구매 고객 대상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새해를 맞아 합리적 조건에 시트로엥 스테디셀러 C4 칵투스를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행사 기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구매하면 차량 가격의 최대 14.5%를 할인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구매 시 특별 프로모션에 개별소비세 인하를 포함한 총 14% 할인 혜택, 스마트스토어 이용 고객 대상 15만원의 추가 할인을 지원한다. 모든 혜택을 더하면 3250만원인 C4 칵투스 샤인 트림을 470만원 할인받아 2780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시트로엥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30만원의 계약금을 결제하고, 가까운 전시장을 선택하면 담당 영업사원으로부터 구매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출고 고객에게는 스포츠웨어 브랜드 케슬러와 협업해 제작한 선글라스를 증정한다. PSA 파이낸스 이용 고객에게는 블랙박스와 하이패스, 1년 타이어 안심보험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정치연기자 chiyeo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