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로라솔루션은 6월 2일(수) 오후 2시부터 전자신문 웨비나 전문 방송 올쇼TV에서 '모토로라솔루션 차세대 통합 커뮤니케이션'을 주제로 웨비나를 진행한다.
이번 웨비나에선 모토로라솔루션의 무선통신 과거와 현재, 미래의 발전 방향과 함께 그동안 모토로라솔루션의의 핵심 솔루션이었던 테트라-TRS 통신 네트워크를 중심으로 LTE 브로드밴드 네트워크와 통합 연동해 사용할 수 있는 솔루션과 비디오 보안 솔루션까지 확장 연계한 토털 스마트 비즈니스 에코시스템에 대해 소개한다.
아울러 구체적인 고객 사례를 가지고 모토로라솔루션의 통합 커뮤니케이션이 어떻게 적용, 구현되는지를 소개하며, 이에 활용되는 모토로라솔루션의 디바이스를 선보인다. 또한 테트라 -TRS 무선 네트워크 또는 LTE 브로드밴드 네트워크에서 어떻게 다른 이기종 무선통신 네트워크와 연동할 수 있는지, 모토로라 비디오 보안 솔루션과 같이 연계되어 사용되었을 때 어떻게 업무 효율화 및 생산성을 높일 수 있는지 등 통신 솔루션 기반에서 모토로라솔루션의 차세대 통합 커뮤니케이션을 이용해 최적의 종합통신솔루션을 구현할 수 있는 방향도 제시한다.
자세한 정보는 올쇼TV 홈페이지(https://www.allshowtv.com/detail.html?idx=648)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