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전자 '트윈프레셔 쁘띠'가 지난 21일 현대홈쇼핑 '왕영은의 톡 투게더'에서 방송 1시간 만에 준비된 6000여 대의 물량을 모두 판매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는 목표 대비 213% 수준으로 이를 통해 쿠쿠전자는 홈쇼핑 방송 최고 실적을 또 한번 갱신했다.
앞선 3월 쿠쿠전자는 현대홈쇼핑 간판 프로그램인 '왕영은의 톡투게더'와 공동 기획을 통해 '트윈프레셔 쁘띠'를 홈쇼핑에 최초 공개했다. 1시간만에 준비된 5500여 대의 물량을 모두 판매하고, 역대 홈쇼핑 방송 최고 실적을 기록했다.
쿠쿠전자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현대홈쇼핑 '왕영은의 톡투게더'를 통해 2차 앵콜 방송을 진행, 연이은 매진과 홈쇼핑 방송 최고 실적을 기록을 냈다.
'트윈프레셔 쁘띠'는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주방은 물론, 집안 어느 곳에 놓아도 어울릴 수 있는 매트화이트, 어반그레이 두 가지의 컬러도 눈길을 끈다.
쿠쿠의 독보적인 밥솥 기술력인 '트윈프레셔' 기능을 탑재해, 초소형 용량이지만 최상의 밥맛을 제공한다.
재료를 넣고 그대로 볶거나 뒤집는 등 조리도 가능해 다양한 음식 메뉴를 만들 수 있는 '멀티쿠커'로 활용할 수 있다.
매번 끼니때마다 밥을 짓기 번거로워 언제든 간편하게 꺼내 먹도록 밥을 냉동 보관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냉동보관밥' 메뉴도 새로 추가됐다.
적어진 용량만큼 밥 짓는 시간도 단축돼 '슈퍼 쾌속'으로 취사하면 9분 30초 만에 빠르게 따뜻하고 맛있는 밥이 완성된다. 기존 자사 제품보다 2분 이상 단축된 빠른 취사로 바쁜 일상에도 건강하게 끼니를 챙길 수 있다.
쿠쿠전자 관계자는 “지난 3월 홈쇼핑 론칭 방송에 이어 이번 앵콜 방송까지 6000여대 가까운 수량이 연이어 매진돼 트윈프레셔 쁘띠에 대한 소비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실감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요구에 부합하는 제품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혜택 등으로 소비자와 보다 가깝게 소통하겠다”고 밝혔다
박소라기자 sr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