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하반기 인기상품]품질우수-삼성전자/청소기/'비스포크 제트'

2020년 자동 먼지 배출 기술을 선보이며 무선청소기 패러다임을 바꾼 삼성전자가 또 한번 진화한 제품을 선보였다. '2021 삼성 비스포크(BESPOKE) 제트'는 독보적 자동 먼지 배출 기술에 더 강력해진 흡입력과 편의성을 더했다. 디테일을 살린 감각적 일체형 디자인까지 갖춘 무선청소기 완결판이다.

삼성 비스포크 제트.
삼성 비스포크 제트.

삼성 비스포크 제트는 최대 210W 강력한 흡입력을 제공하며 먼지 비우기까지 깔끔하게 해결한다. 자동 먼지 배출 기술 개척자이자 리더인 제트만의 비결은 바로 특허받은 '에어펄스' 기술과 '일직선' 먼지 배출 구조다. 에어펄스 기술은 공기압에 변동을 줘 내부 잔류 먼지까지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원리로 삼성전자만의 특허 기술이다.

청정스테이션과 충전 거치대를 일체화한 삼성 비스포크 제트에서 독자 기술력은 더 빛을 발한다. 청소기를 거치한 뒤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먼지 통 먼지가 일직선으로 배출되는 구조다. 빠르고 효과적으로 먼지를 비워줘 편리하다. 제트와 청정스테이션 모두 미세먼지 배출은 99.999% 차단한다.

초경량 무게부터 위생관리, LCD 디스플레이까지 청소 편의성을 높여주는 디테일도 업그레이드했다. 누구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삼성 비스포크 제트는 2.42㎏ 초경량 무게(기본 슬림 소프트 마루 브러시 탑재 기준)로 손목 부담은 줄고 쉬운 핸들링이 가능하다.

삼성 비스포크 제트 로고.
삼성 비스포크 제트 로고.

위생관리에도 세심한 노력을 기울였다. 물 분사 방식 물걸레 브러시로 필요할 때 필요한 만큼 물을 분사할 수 있다. 물걸레 청소와 먼지 흡입을 분리해 냄새와 곰팡이 걱정도 줄였다. 흡입력부터 잔여 시간, 충전상태, 유지보수 가이드까지 청소의 모든 과정은 LCD 디스플레이가 대화형으로 친절하게 안내한다.

충전 거치대와 청정스테이션을 일체화한 슬림한 디자인도 주목된다. 집안 어디에 둬도 잘 어울리는 디자인에 미드나잇 블루·우디 그린·미스티 화이트·선 옐로 등 비스포크 색상을 적용해 인테리어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차분하고 우아한 무드부터 개성 있는 포인트 컬러까지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삼성 비스포크 제트는 청소 성능, 편의성, 위생까지 모든 면에서 업그레이드를 거쳐 무선청소기 역사에 새로운 페이지를 쓰고 있다”면서 “혁신을 이뤄낸 비스포크 제트는 편리하고 위생적 청소로 삶을 쾌적하고 여유 있게 변화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정치연기자 chiyeo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