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의 골프 클럽 브랜드 '코브라 골프'가 새로운 골프 클럽 라인 'LTDx'를 출시했다.
신제품 LTDx 라인은 드라이버, 페어웨이 우드, 하이브리드, 아이언부터 여성 골퍼를 위한 우먼스 제품까지 함께 출시된다. LTDx는 2015년 출시된 LTD 모델을 계승하는 라인으로, LTD는 최적 볼 스피드와 발사각을 위한 '제로 CGna' 기술이 최초 도입된 제품이다.
LTDx 드라이버는 제로 CGna 기술과 함께 관성 모먼트(MOI)를 약 5200까지 끌어올려 높은 관용성과 빠른 볼 스피드를 제공한다. PWR-COR 테크놀로지 적용 및 무게가 앞뒤로 재배치돼 스핀을 낮추고 임팩트 시 더욱 강력한 볼 스피드를 제공한다. 텅스텐 백 웨이트 또한 무게 중심을 최적화한다. 또 머신 러닝과 CNC 머시닝을 통해 기존 E9 페이스에서 비거리와 관용성이 최적화된 페이스 'H.O.T 페이스(Highly Optimized Topology Face)'가 새롭게 적용됐다.
신제품 LTDx 아이언은 더 높은 비거리와 관용성을 위해 새롭게 설계됐다. PWR-COR 테크놀로지를 통해 내외부가 새롭게 설계돼 무게 중심을 전략적으로 배치하고 페이스와 보디 굴곡을 추가 설계, 볼 스피드를 극대화했다.
코브라 골프 관계자는 “LTDx는 코브라 골프의 혁신에 대한 지속적인 노력의 결과물로 무게 중심과 MOI를 개선하는 동시에 페이스의 성능을 끌어올렸다”며 “전 세계 선수와 아마추어들도 코브라 제품을 통해 향상된 퍼포먼스 경험하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정미예기자 gftravel@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