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게임 결제 솔루션 전문 기업 엑솔라는 '2022 메타버스 엑스포'와 함께 게임 개발자를 위한 콘테스트 프로그램을 지원한다고 16일 밝혔다. 2022 메타버스 엑스포는 6월 15일부터 17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린다.
엑솔라가 국내외 게임 발굴과 홍보를 위해 지원하는 '엑솔라 콘테스트 프로그램' 참가 신청은 오는 31일 자정까지 메타버스 2022 엑스포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받는다.
수상작품에는 약 1200만원 상당 상금과 함께 게임 투자 유치를 위한 엑솔라 펀딩 클럽 지원을 받는다. 모든 참가작품에는 약 60만원 상당의 엑솔라 파트너 네트워크를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세계 인플루언서에게 게임을 홍보할 수 있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주찬 엑솔라 아시아총괄 지사장은 “엑솔라는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서 게임 콘테스트를 통해 성장 가능성이 높은 게임들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있다”면서 “최종 선정된 게임이 글로벌 시장에 진출해 한국 게임 시장을 발전시킬 수 있도록 적극 도울 것”이라고 강조했다.
엑솔라는 2022 메타버스 엑스포에서 전시 부스를 차리고 다양한 게임사와의 협업 기회를 모색할 예정이다. 엑솔라 게임 콘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2022 메타버스 엑스포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수민기자 smahn@etnews.com
-
안수민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