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베시아 는 5월 26일(목)부터 29일(일)까지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리는 '제24회 인천 베이비&키즈페어·2022 인천국제유아교육전 IN SPRING'에 참가해 어린이 안전거울을 선보인다.
베베시아 아기 유아 어린이 아크릴 안전거울은 깨지지 않는 무려 3T의 국내산 프리미엄 아크릴로 제작이 되어 튼튼하고 좋은 성능으로 왜곡 현상이 현저히 적고 유리거울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다. 아이 눈높이에 맞추어 욕실, 놀이방, 아이방 등 다양한 곳에 아이가 볼 수 있는곳 어디든 쉽고 간단하게 부착해 사용하면 된다. 특히, 아이들 양치하고 세수하는 욕실 세면대 앞 또는 욕실 벽면에 붙여주면 아이 스스로 깨끗하고 올바른 생활습관에 도움이 된다.
함께 출시된 베베시아 아기 유아 키즈 쑥쑥 키재기 자는 기존 종이 키재기자 처럼 찢어지거나 구겨지지 않는 탄탄한 아크릴재질로 아이가 클 때까지 영구적인 사용이 가능하며, 네임펜 등을 이용하여 쓰고 지우기도 편리하도록 제작되었다. 베베시아 모든 제품은 100%국내 생산 제품이며, KC어린이 공급자 적합성 검사를 통과한 믿을 수 있는 제품이다.
베베시아 안전 아크릴거울과 키재기자를 함께 연출하면 거울에 비친 아이는 자신의 모습을 보며 흥미를 갖고, 거울을 통해 자신을 인식하는 과정을 배우며, 키재기자를 통해 자연스럽게 아이들이 자신의 신체 발달에 관심을 갖고 건강하게 자라고자 하는 동기를 갖게 되어, 아이들의 발달에 도움이 된다. 베베시아는 이번 송도 베이비페어 참가자들에 한해 베베시아 돌고래 필터 샤워기, 웨이브 필터 샤워기,고래 필터 수도꼭지, 깔끔 샤워호스 , 안전거울, 키재기자 특별할인을 진행한다.
한편, 인천베이비&키즈페어·인천국제유아교육전은 산모, 출산 용품 시장의 트렌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제품 판매 촉진과 신상품 홍보의 최적의 거점으로 2019년부터 '인천국제유아교육전'과 '인천 베이비페어'가 동시에 개최되며 영유아 통합 전시회로 발돋움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