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견련, 모바일 최적화 홈페이지 리뉴얼

한국중견기업연합회는 24일 데스크톱은 물론 모든 모바일 기기에서 맞춤형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반응형 웹 기술을 적용해 전면 개편한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한국중견기업연합회는 24일 반응형 웹 기술을 적용해 모든 모바일 기기에 최적화하도록 리뉴얼한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자료 중견련 제공>
한국중견기업연합회는 24일 반응형 웹 기술을 적용해 모든 모바일 기기에 최적화하도록 리뉴얼한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자료 중견련 제공>

데스크톱, 태블릿, 스마트폰 등 다양한 화면에 따라 페이지가 자동 재배열돼 최적의 가독성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중견련은 이용자에 따라 필요한 정보에 보다 신속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상위 메뉴를 중견련, 지원 사업, 정책·입법, 뉴스룸 등 네 개 상위 메뉴로 통합·재분류했다.

또 중견련이 수행하는 중견기업 지원 사업들을 일정, 참여 방법 등 항목별 상세 정보와 담당 부서를 명기했다. '행사 일정' 메뉴와 '정부 지원 사업' 메뉴도 신설해 기업이 참고할 수 있도록 했다.

이호준 중견련 상근부회장은 “모든 기기에서 손쉽게 활용할 수 있는 인터페이스를 적용해 공급자 위주의 일방적인 정보 제공이 아닌, 다양한 이용자의 구체적인 필요에 맞춘 양방향 소통을 강화하는 데 중점을 뒀다”며 “중견기업의 경제·사회적 가치는 물론 국가 경제 발전과 기업의 역할에 대한 심도 깊은 사회적 소통과 논의가 확대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영호기자 lloydmind@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