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성 "숯불구이 레인지" 발표

금성사(대표 이헌조)는 한식.간식.숯불구이등 요리의 종류를 다양화 하고 다이얼 조작방식과 신회전 그릴시스팀을 적용해 사용편리성을 극대화한 "숯불 구이 다이얼 전자레인지" 2개모델을 개발, 12일부터 시판에 들어 간다고 8일 발표했다. 이 제품은 데우기.해동등 전자레인지의 기본기능 외에 찌개.계란찜.밥짓기등한식조리와 케이크.라면등 간식 조리, 생선구이.통닭구이등 구이요리, 그리고 젖병 살균.행주소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기능을 갖고 있다.

특히숯불구이 기능을 강화해 기존 오븐형 전자레인지를 사용할 경우 50분에 서 1시간 정도 걸리던 통닭구이를 화력이 강한 히터와 전자파(마이크로 웨이브 에 의한 동시 가열로 15분 이내에 신속하게 조리할 수 있으며 육질도 부드럽게 한다.

이제품은 또 국내에서 유일하게 "다이얼 조작방식"으로 설계해 다양한 조리 메뉴를 다이얼 하나로 간편하게 선택, 동작시킬 수 있고 90도 회전히터와 3백60도 회전석쇠, 기름받이 접시를 갖춘 "신회전그릴시스팀"등을 채용했다.

이밖에도자주 사용하는 데우기.해동 및 핵심기능인 숯불구이는 원터치로 동작하게하는등 조작의 편리성을 극대화했으며 판매가격도 30만원대로 크게 낮췄다. 권장소비자가격은 MH-700H가 36만 8천원, MH-630가 33만8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