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형 컴퓨터인 타이컴의 각종 소프트웨어를 소개하는 "94 국산 주전산기 소프트웨어 전시회"와 CAD?CAM 및 그래픽.멀티미디어 관련 제품을 한자리에 모아놓은 "94 한국 국제 캐드캠.그래픽스 및 멀티미디어전"이 15일 한국종합 전시장(KOEX)에서 개막된다.
오는19일까지 5일동안 열리는 "94 국산 주전산기 소프트웨어 전시회"는 주 전산기 4사와 20개 전문소프트웨어 회사가 참가해 1백여종의 응용 소프트웨어와 시스템 소프트웨어 및 타이컴을 출품한다.
정보처리산업진흥회.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정보통신진흥협회.한국컴퓨?연구조합이 공동주최하고 본사에서 주관하는 이번 전시회에서는 또 정보시스템의 국산 주전산기 응용사례에 관한 세미나와 *주전산기 현황 및 발전방향 에 관한 산학협의회 워크숍이 잇따라 개최된다.
이와함께 정보처리산업진흥회와 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가 주관하고 한국컴퓨터그래픽스협회와 KOEX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94 한국 국제 캐드캠.그 래픽스 및 멀티미디어 전시회"는 국내 CAD?CAM 및 그래픽스업체를 중심으로 1백여개 업체가 참여, 각종 첨단 신제품을 선보인다.
특히이번 전시회에서는 오토캐드와 관련 애플리케이션을 별도로 전시한 "오 토 캐드관"과 "캐드캠 종합관"으로 구분해 전시하고, 캐드캠 종합관내에 국산 장려 이미지관을 두는 등 3개 대주제 아래 총 7개 주제관을 두어 전시의 효율성을 높였다. <구원모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