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 <>특집 다큐 "자동차대전-특명, 첨단 고지를 점령하라"(SBS 밤 10시55분) 최신형 항법장치, 전자소자가 들어있는 완충장치, 사이드 도어 에어백 등 기본 사항으로 자리잡고 있는 최첨단 자동차 부품들과 이를 개발하고자 노력하는 해외 유수 부품회사의 연구들이 소개된다. 독일의 벤츠 박물관을 방문, 최초의 자동차를 살펴보고 DOHC 엔진의 원리와 기능을 알아본다.
-교양 <>한국 재발견 "당간"(KBS1 밤 10시) 당간은 사찰의 입구에 세우는 깃대의 일종으로 통일 신라때부터 전해 내려오는 우리의 독특한 불교 문화유산이다. 그러나 보존노력의 부족으로 이 당간 의 완벽한 모습을 보기는 어려웠다. 최근 복원작업이 진행되고 있는 대구박물관을 찾아 당간이 지닌 문화미술사적 의미를 살펴본다.
-드라마 <>사랑은 없다(SBS 밤 9시50분) 소진의 어머니 정씨는 소진과 우남이 함께 지내는 집으로 찾아와 둘의 결혼 을 권한다. 한편 소진은 상철로 인해 명원을 떳떳이 대할 수 없다는 사실에절망감을 느껴 흐느끼고 이를 지켜본 상철은 연민과 증오를 함께 느끼는데… <>사춘기 "가을바람 불어오면"(MBC 저녁 7시10분) 동민은 가을시화전에 출품할 작품을 만드는데 필요한 시와 그림을 분담해 준비하는 일을 성희와 하기로 하나 지연도 제의를 해오자 얼떨결에 똑같이 같은 약속을 하고 만다. 한편 덕수는 어느 여학생에게서 만나자는 내용의 편지 를 받게 되는데….
<>아들의 여자(MBC 밤 9시50분) 준욱은 가방을 잃어버려 난감한 처지가 된 지숙을 어른들 몰래 집에 재운다. 그러나 지숙은 화장실에 다녀오다가 문여사에게 귀신으로 몰려 흠씬 두들겨 맞는다. 한편, 채원은 구치소에서 무혐의로 풀려나고 강민욱 검사의 얼굴 을 떠올린다.
<>그대에게 가는 길(KBS2 밤 9시20분) 건우의 오피스텔로 들어가는 혜경의 모습을 본 지원은 건우에게 배반당한 느낌을 받는다. 한편 지수엄마는 즐기면서 살고 싶다는 지수의 말을 듣고 걱정 을 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