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사사고> 12월 6일 빌 게이츠회장 초청 특별 조찬강연회

전자신문사는 오는 12월 6일 미국 마이크로소프트의 빌 게이츠 회장을 초청, 대규모 특별 조찬강연회를 갖습니다. 이와 관련, 전자신문사는 지난 4일부터 강연회 참석을 희망하시는 독자들의 신청을 접수하기 시작, 현재는 예정된 5백석의 자리가 모두 예약 완료됐습니다.

빌 게이츠 회장은 이미 20대 초반이던 70년대부터 프로그래밍 언어 "베이식" 과 PC운용체계 "MS DOS"를 비롯, "윈도즈" 등을 잇따라 발표, 세계 정보산업의 흐름을 뒤바꿔놓았습니다. 그가 이끄는 마이크로소프트는 금세기말 최 우량 기업으로 10년 연속 연평균 42%라는 놀라운 매출성장률을 기록해오고있습니다. 빌 게이츠 회장은 특히 최근 초고속 정보고속도로와 종합온라인서비스관련 마블 프로젝트를 공개, 21세기 정보산업 환경을 가장 앞서 준비하는 천재적 면모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빌 게이츠 회장은 이번 초청 특별강연회에서 그동안 세계정보산업을 주도해 온 경험을 토대로 미래 정보기술의 방향을 조망해 주고 이에 대처하는 정보 관리자들의 역할을 명확하게 짚어줄 것입니다.

6년 만에 한국을 방문하는 빌 게이츠 회장의 이번 강연회는 정보산업에 대한 그의 놀라운 식견과 미래를 내다보는 혜안을 직접 대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 가 될 것입니다.

이번 특별 조찬강연회 참석을 결정하신 독자 여러분께 심심한 사의를 표하며 아울러 참석하지 못하시는 독자 여러분께는 다음 기회를 약속드립니다.

행사안내 * 일 시 : 1994년 12월6일 오전 8시~9시30분 * 장 소 : 힐튼호텔 그랜드볼룸 (동시통역) * 참가인원 : 500명(예약신청자) * 주 최 : 전자신문사 * 후 원 : 주 마이크로소프트 * 문 의 처 : 전자신문사 사업부 (785 - 59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