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별(SBS 밤 9시50분) 신욱이 시청자들의 열화와 같은 쾌유 기원속에도 끝내 운명함으로써 막바지 에 이르고 있다.

신욱의 장례식을 치른 가족들은 신욱이 떠나간 빈자리를 메우며 슬픔을 딛고일어서는데 . 신욱이 의연하고 아름답게 생을 마감함으로써 시청자들에게 깊은 감동을 주었듯이 남은 가족들이 슬픔과 비애를 정리하는 모습도 시청자들에게 가슴찡 한 감흥을 안겨주게 될 것이다.

<>생방송 "달려라 코바"(SBS 오후 6시30분) 송년특집으로 마련되는 생방송 "달려라 코바". 전화기를 이용하는 대신 스튜디오에 출연자들이 직접 나와 게임기를 이용, 실력대결을 펼친다. 연예인 4팀과 일반인 30명이 출연, 반으로 나뉘어 청백대결을 벌이게 되는데"일반인 대일반인" "연예인 대 연예인" "일반인 대 연예인"의 대결이 벌어진다.

손에 땀을 쥐게 하는 대결을 통해 누가 순발력이 뛰어난지 눈여겨 볼 수 있다. 한명회 KBS2 밤 9시50분) 폐비 사사의 진상을 놓고 상고하라는 명을 받은 임사홍은 승정원 대신들 앞에서 의기양양하고, 연산은 대신들에게 죽은 폐비의 시호를 정하라 명한다.

폐비의 원한을 풀려는 연산의 갑자사화 회오리 바람이 시작되면서 서출 유자 광은 임사홍과 그의 아들 임승재를 앞세워 연산과 폐비의 어머니 신씨를 대면케 하고 연산의 분노에 불을 지르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