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양 <>신년특별기획 "세계 석학과의 대화"(KBS1 밤 10시)외신부장을 거쳐 최근까지 르몽드지의 사장을 역임했던 국제 정치 전문가 앙드레 퐁텐느와 대담을 갖는다. 세계질서와 국제정치의 흐름, 한반도를 둘러싼 동북아 안보, 한불관계 등을 밀도있게 토론한다.

-오락 <>오늘은 좋은날(MBC 밤 8시5분) 신신애가 출연, 이경규와 바보연기를 보여준다. 또한 재결성 이후 왕성한 활동을 벌이고 있는 "소방차"가 출연해 새로운 모습의 노래와 안무, 그동안의에피소드를 들려준다.

-영화 <>특선영화 "첫사랑"(SBS 밤 8시50분) 첫사랑의 순수한 감정을 깔끔한 영상으로 처리, 호평을 받은 이명세 감독의 영화. 지방대 미대 1학년생인 영신은 연극반의 초빙 연출자 창욱을 만나 야릇한 감정에 휩싸인다. 그로부터 영신은 그저 평범한 창욱의 일상마저도 의미있는 시와 노래처럼 느끼고 물이 포도주로 변하는 듯한 사랑의 섬광을 경험하는데 . -드라마 <>하늘바라기(KBS1 밤 8시30분) 애경은 찬국의 외도로 마음 아파하고 석호는 한씨한테 연주와 결혼하겠다고 말한다. 살림이 넉넉하지 못한 승연이네를 생각한 은국과 애경은 이사비용에 보태라며 흰 봉투를 내미는데….

<>아들의 여자(MBC 밤 9시50분) 고모는 클럽 지배인으로부터 태욱에게 여자가 있고 또 태욱이 그 여자를 무척 좋아해 아파트까지 얻어주었다는 말을 듣고 그 사실을 문여사에게 알린다. 문여사는 숙향이 아들 낳을 생각을 안하고 밖으로 나돌아 생긴 결과라며 오히려 숙향을 탓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