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까레이스키 (MBC 밤 9시50분) 블라빈은 연극 "횃불"과 관련된 생물교사 윤상규와 당 여성부장 성남영, 무대감독 보리스 태 등 고려인들의 뒷조사를 철저히 하라고 지시한다. 문제를 막으려다 오히려 화를 불러들였음을 안 남영은 자신의 아파트 안이 쑥밭이 돼 있는 것을 보고….
<>모래시계(SBS 밤 9시50분) 풀려나온 혜린은 충격과 죄책감으로 실어증에 걸린다. 집에 돌아와서도 여전 히 정신을 찾지 못하는 혜린을 보는 재희의 마음은 안쓰럽기만 하다. 한편태수는 성범이 장도식과 종도의 모략으로 연행되자 다시 도망자가 되고 80년 격동의 역사 속에서도 윤회장의 비밀사업은 날로 번창하는데….
<>장녹수(KBS2 밤 9시50분) 어렵게 아들을 낳은 녹수는 집을 나갈 기회만을 엿보고 의천어머니는 그런 녹수를 붙잡아두기 위해 안간힘을 쓴다. 성종은 인수대비를 위해 연회를 베풀고 연산과 세자빈이 빠진 연회에서 흥겨운 시간을 갖는다. 한편 집을 나간 녹수는 독약을 넣은 술을 효손에게 먹인 후….
-오락 <>두형사 "욕실의 연쇄 살해 사건"(SBS 밤 7시5분) 일기예보를 하던 여자 아나운서가 아파트 욕실에서 살해당하는 사건이 연속적으로 발생한다. 건발과 빈조 두 형사는 범인이 빗나간 일기예보 때문에 피해를 입은 사람일 것이라는 추측을 하고 일기예보 담당 아나운서의 주변을감시한다. 그러던 중 두 형사는 고미정 아나운서의 뒤를 추적하는 희수를 발견하고 . -외화 FBI비록 X파일 "복제인간의 슬픔"(KBS2 밤 10시55분) 3천마일이나 떨어진두 장소에서 두 남자가 같은 시간에 똑같은 형태로 죽음을 당한다. 더구나두 남자의 딸은 쌍동이처럼 닮았다. 멀더와 스컬리는 조사결과 두 가정이 같은 병원에서 체외수정으로 임신했다는 사실을 알아낸다.
병원을조사한 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