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의 여자(MBC 밤 9시50분) 태욱은 채원에게 "수잔기업의 모든 일을 위임한다"고 말하며 20장짜리 어음 책과 도장을 내준다. 문정옥은 숙향을 찾아가 그녀를 달래려고 하나 이미 이혼했다고 하자 흥분한다. 한편 채원은 냉랭해진 태욱의 반응에 당황하고….
<>모래시계(SBS 밤 9시50분) 윤회장은 언론의 화살에 시달리게 되고 혜린은 이번 사건의 담당자가 우석임 을 알고 그를 찾아가 윤회장을 변호한다. 윤회장은 그간 제공한 정치자금 등모든 것을 폭로하기 위해 기자회견을 준비하지만 보도통제로 계획이 무산되자 충격으로 쓰러져 사망한다. 혜린은 오열하고 윤회장의 장례식에 간 태수 는…. 세계가 뛰고 있다 "경영혁명 공룡기업의 변신작전"(KBS1 밤 7시35분) IBM과 더불어 미국의 제조산업을 대표하고 있는 제너럴 일렉트릭의 가전사 업본부, 소비자 응답센터, 조명기기 사업부, 항공기 엔진공장, 연수원 등을 취재하여 그들의 성공비결과 미래 등을 분석해본다.
<>특별기획 "빛 한조각 움켜쥐고"(SBS 밤 10시55분) 개안수술을 받고서 "보고 감지할 수 있는 새 세상"에 적응해가는 감동적인 장면들이 심층 취재된다. 이를 통해 전국에 산재한 3백만명의 약시보유자들 과 15만 맹인에게 개안을 해줄 수 있는 정책적 배려를 촉구한다.
<>다큐멘터리의 세계 "유럽의 예술학교"(EBS 밤 8시15분) 유럽에서는 어려서부터 개인이 가진 재능을 최대한 살려주는 교육제도가 발달돼 있다. 미술의경우보다 안정된 그림을 그릴 수 있도록 단계적으로 응용 학습하는 교수방식을 채택하고 있다. 구체적인 학습법을 살펴보며 이들의 교육제도를 분석해본다.
<>연예가 중계(KBS2 밤 7시5분) 강수연이 출연하는 연극 "메디아"의 연습현장을 취재, 그녀가 열연하는 장면 이 소개된다. 또한 "판관 포청천"의 주연배우 내한소식과 변진섭의 콘서트 현장을 스케치한 장면이 전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