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사장 홍두표)가 3일 오후 2시 감사원으로부터 감사 우수기관으로 선정돼 표창장을 받았다.
KBS는 관세청.농어촌진흥공사.충북도청과 함께 지난해 감사원으로부터 감사 를 받은 국가기관.정부투자기관.지방자치단체 등 1백30개 기관중 우수기관으로 선정돼 이날 표창장을 받았다.
시사고발프로그램 "PD수첩"이 편당 1개에서 2개로 아이템을 늘리고 시사적 사건중심에서 새로운 감각의 부드러운 소재를 가미하는 등 7일부터 새롭게단장한다. PD수첩 제작팀은 밤 11시대에 방송되는 이 프로의 시청률 부진이 계속되자 시사적 주요사건에 대한 문제제기식 포맷에 한계가 있다고 보고 흥미를 유발 할 수 있는 아이템을 추가로 방송키로 결정했다.
이에따라 7일 방송분에서는 농구장을 뜨겁게 달구는 오빠부대의 의식과 어른 들의 우려에 대한 변, 주위의 시각을 이들에게 가장 인기있는 연세대 농구팀 과 팬클럽을 중심으로 살펴보는 "농구장에서 만난 아이들"편을 방송한다.
SBS는 TV는 6일부터 "점프 챔프" "찰협오의"등 9개 프로그램을 신설하는 프로그램 부분 개편을 단행한다.
이에 따라 "돌격 파워팀" "청춘은 아름다워" "청백 스튜디오" "집중 스포츠 스포츠" "베이사이드의 얄개들" "타임 트랙스" "시사진단" "형사 콜롬보" 등은 폐지되며 "코미디 전망대"(화 오후 7시5분) "오늘 사람들"(월~목 오후 8시45분 "TV를 말한다"(일 밤 12시50분)등 일부 프로그램의 방송시간이 조정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