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 2580(MBC 12일 밤 9시40분) 한때 노동조합 활동에 가담했다는 전력때문에 영영 재취업의 길이 막힌 채 먹고 살 길이 없음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문민시대의 또다른 인권 사각지대인 블랙리스트에 오른 사람들의 사연과 기업들의 속사정을 알아본다. 또한 수임료를 둘러싼 변호사들의 횡포와 그 실태를 취재한다.
<>딸부잣집(KBS2 12일 밤 7시55분) 천서방은 아직도 자신의 변신을 못미더워하는 옥자를 데리고 나와 서울에 차려놓은 사무실을 구경시켜준다. 우령은 자전거 여행을 핑계삼아 효식을 데리고 예전 효식어머니의 추억이 남아 있는 강가로 향한다. 강가에 도착한 효식 은 어머니의 기억에 오열하고 이 사실을 알게된 정회장은 크게 진노한다.
<>빅쇼 "동숙의 노래 30년-문주란"(KBS1 11일 밤 7시) 아무도 흉내낼 수 없는진한 저음의 창법으로 팬들의 사랑을 받았던 가수 문 주란이 인생무대를 꾸민다.
가장친한 친구를 잃은 인생사의 허무함과 두려움, 아직 독신의 몸으로 세상 사에 서투르기만 하던 그녀가 사업에 손을 댄 후 겪게된 갈등과 좌절등 웃음 과 눈물을 동반한 한여인의 인간사를 고백한다.
<>쿵푸Ⅱ "용들의 모임"(SBS 11일 밤 10시55분) 달라이 라마가 신비한 힘을 가진 고대경전이 있는 곳을 알아냈다는 정보를 입수한 유럽의 광신자집단이 청부업자들을 동원하여 그를 납치한다.
그러나달라이 라마가 오직 콰이 챙 케인에게만 그 경전의 소재를 말하겠다고 고집하자, 그들은 케인마저 스위스 산속의 요새와 같은 성으로 납치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