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바람은 불어도(KBS1 밤 8시30분) 황산해의 가족은 4대가 함께 사는 대가족으로 성격도 모두 가지가지. 일요일 오전, 산해는 친구 결혼식으로 바쁜 걸음을 옮기고 그의 어머니인 금복과 며느리들은 할머니 생신준비로 분주하다.
<>장녹수(KBS2 밤 9시50분) 녹수는 제안대군을 유혹코자 온갖 방법을 동원한다. 그러자 돌부처 같았던김씨부인의 투기심이 발동한다. 제안대군은 김씨부인의 투기심과 장녹수의유혹앞에서 갈팡질팡 하고….
<>장희빈(SBS 밤 9시50분) 간택령이 내려졌다는 소식에 장옥정은 자신의 순진함을 한스러워하고 민정중 의 딸이 갖고 있는 조건을 부러워한다. 숙종은 열다섯의 어린아이가 중전이 되었다는 것에 기가 막혀 하면서 장숙원을 그리워하는데….
-교양 <>신인간시대 "이장님, 우리 이장님"(MBC 밤 8시5분) 25년간 이장일을 해왔던 충남 서천군 옥북리 터줏대감 송천안씨. 마을의 영원한 이장인 그는 소를 시운전하는 광경으로 온종일 동네사람들의 웃음을 자아내는 이색현장의 주인공. 한평생을 꿋꿋이 살며 아버지 자리를 지켜온 송 이장의 이야기를 들어본다.
<>다큐멘터리의 세계 "크로아티아의 미술-미요 코바비치편"(EBS 밤 7시45분) "크로아티아의 미술" 첫번째 시간. 은유와 풍자의 화풍을 가진 미요 코바비 치가 자신의 조국에 대한 사랑을 현실의 사물이 아닌 그만의 독자적인 이미지로 어떻게 뛰어난 조화를 이루어 냈는지를 알아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