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아들의 여자(MBC 밤 9시50분) 문여사는 의식을 회복하자마자 채원을 보고 가라고 손짓해 채원을 절망에 빠뜨린다. 한편 태욱은 경찰에게 "어머니가 깨어나면 얘기하자"며 자백을 보류 시키고 김군은 채원을 만나 "태욱이 삽으로 문여사를 내리치는 장면을 목격 했다"며 그 사실을 비밀에 붙이는 조건으로 돈을 요구한다.
<>갈채 (KBS2 밤 9시50분) 주희는 힘든 생활 속에서도 가수의 꿈을 남몰래 키우는 가수 지망생. 주희는다정한 친구 종현의 보살핌과 위로를 받으며 손수 데모 테이프를 만들어 여러 기획사에 보낸 끝에 현기획으로부터 오디션 제의를 받는다. 한편 인기가 수 태인은 윤오가 스타로서의 길을 걷기를 강요하자 이에 절망하고 방황하는 데…. 쇼 한밤의 데이트 "작사가 박건호 편"(MBC 밤 10시55분) "잊혀진 계절", "모닥불", "개울 건너 무지개" 등 주옥같은 작품들을 남긴 작사가 박건호씨가 출연, 그의 시세계와 작사가로서의 그의 인생을 얘기한다.
가수최희준과 이용이 찬조출연해 그의 작품인 "개울건너 무지개"와 잊혀진계절 을 부르는 시간도 마련된다.
-교양 <>사람과 사람들(KBS1 밤 10시15분) 강원도 속초시 대포항에서 5백원짜리 커피를 팔고 있는 김음강(32)씨. 장애 의 몸으로 힘들게 번 돈을 어려운 사람들을 돕는데 사용하고 있는 그녀의 "5 백원의 사랑"을 살펴본다. 또한 17년전 아내와 했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은퇴농장 을 만들어 노인복지 사업을 실현하고 있는 김영철씨의 사는 얘기를들어본다. 중국 문화 기행 (EBS 밤 8시20분) 중국의 역사적 유적지를 방문해 그곳의 생활상을 알아보는 시간이 마련된다.
실크로드의관문 "둔황"을 비롯해 옛 명나라 시대의 도자기 제작방법을 고수 하고 있는 "징떠전", 지하에 매장된 암염을 채굴하기 위해 고도의 굴착기술 을 사용했던 "지꿍", 파미르 고원의 한 언저리에 위치한 "시가체" 등이 옴니버스식 구성으로 소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