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딸부잣집(KBS2 11일 밤 7시55분) 일령은 부도위기에 몰려 독일에 갔던 식구들의 마중조차 나가보지 못한다.
인태는세령마저 일령의 일로 인해 공항에 나가지 못하자 일령의 부도에 세 령이 혹 말려들지 않을까 걱정한다. 한편 지혜는 효식에게 우령을 만나도록 권유하고 자신은 우령의 주유소를 찾아가 우령에게 효식을 다시 만나달라고부탁한다. -교양 직업의 세계 "프로그래머"(EBS 11일 밤 9시) 컴퓨터 소프트웨어 산업의 주역인 프로그래머가 되는 방법과 과정을 알아본다. 미리내 소프트웨어의 김성완씨를 비롯해 한글과 컴퓨터의 안대혁이사, 현직 의사이면서 컴퓨터 백신 프로그래머인 안철수씨가 출연, 전문 프로그래머의 세계를 보여주고 각종 프로그래머 동호회도 소개한다.
-영화 <>세계의 명화 "히치콕의 위험한 고백"(EBS 12일 오후 12시) 새벽 1시반, 같이 저녁을 먹었던 두 여자 중 한명이 부지깽이에 맞아 죽는사건이 발생, 다른 한명인 베링이 혐의자로 체포된다. 베링이 재판정에서 살인당시에 대한 기억이 전혀 없다고 증언하자 배심원들은 그녀에게 유죄판결 을 내리나 배심원 중 한명이자 명배우인 존경은 베링이 무죄라고 믿고 사건 을 조사하는데….
<>주말의 명화 "위험한 여인"(MBC 11일 밤 10시30분) 어린 시절 성폭행을 당한 경험이 있는 마사는 일체의 거짓을 용납 못하는 고지식한 사람으로 성장한다. 어느날 세탁소의 동료인 겟소가 돈을 훔치는 장면을 목격한 마사는 그 사실을 밝히려 하지만 오히려 도둑 누명까지 쓴 채쫓겨난다. 이무렵 집을 수리하러 온 떠돌이 맥키는 마사에게 정을 느끼고 그녀에게 따뜻하게 대하는데….
-외화 <>칠협오의 "진명천자"(SBS 12일 밤 9시50분) 오서와 충돌을 일으킨 전조는 여러 관문을 뚫고 가다 백옥당과 마주치게 되고 그 과정에서 함운도가 불타자 그 책임마저 떠맡게된다. 한편 태자와 난비 의 억울함을 얘기하던 팔현왕은 황제의 노여움을 사 자살하고 심자의 헌신적 인 도움으로 여선의 추격을 피한 아민은 전조에 대한 오해를 풀고 태자와 함께 입경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