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사춘기 "한다면 한다"(MBC 밤 7시10분) 재경은 잠이 많아 아침 등교시간에도 애를 먹고 심지어 수학숙제마저 못해수학선생님으로부터 구제불능이라는말과 함께 얼굴에 스탬프까지 찍힌다.

재경은 "잠충이"에서 벗어나기 위해잠을 자지 않기로 결심하고 굶어가며 잠을 이겨보려 한다.

<>갈채(KBS2 밤9시50분) 집을 나온 주희는 3류 작곡가 김세호를 알게돼 그의사무실에 기거하며 가수 로서의 꿈을 키운다. 그러나 김세호가 주희를 추행하려하자 주희는 그 사무 실에서 도망나와 종현을 찾아가고 다시 집으로 발길을돌린다. 한편 태인 일행은 모처럼만의 자유의 시간을 만끽하고 이 사실을 뒤늦게 안 윤오는 그들을 기다리는데….

<>아들의 여자(MBC 밤 9시50분) 태욱이 연행된 것을 안 문여사는 태욱에 대한배신감에 몸을 떨며 준욱만을찾는다. 김군에게 돈을 준 사실로 경찰의 조사를 받은 채원은 "당신을 위해그랬다 며 태욱에게 사과하나 태욱은 그런 채원을 차갑게 외면해 버린다.

한편지숙이 두고간 쪽지를 통해 준욱의 주소를알아낸 문여사는 남해로 내려가 사랑은 블루(SBS 밤 8시50분) 동하는 혜진의 헌신적인 도움으로 재활의 노력을 기울인 끝에 마침내 목발을 짚고 걸을 수 있게 된다. 결혼한 윤오와 연주는 행복한 신혼생활을 하고 귀여운 딸까지 낳아 주위의 부러움을 산다. 한편 혜진과 동하는 산장에 있는 수근 을 찾아가 다시 수영을 가르쳐 달라며 굳은 의지를 표현하는데….

-교양 <>신세대 보고, 어른들은 몰라요 "외모 콤플렉스-예뻐지고 말꺼야"(KBS1 밤7 시35분) 청소년들은 자신의 외모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변화되는 신체에 대해 불안감마저 느끼고 있다. 특히 여학생들의 경우 "날씬하고 예쁜 여자"가 되기 위해 다이어트를 하거나 성형수술을 하는 경우도 많다. 외모때문에 고민하고 상처받는 한 여학생의 이야기를 통해 그 문제점과 해결책을 함께 생각해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