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크 <>이것이 인생이다(KBS1 밤 7시35분) 부모도 구별 못할 정도로 비슷한 외모를 가진 쌍둥이 형제 김웅일, 김웅이씨 가 겪은 인생의 에피소드와 동네 부부싸움에서부터 법정싸움까지 남의 일을 공짜로 해결해주는 재미로 산다는 "거리의 해결사" 정태순씨의 사연을 들어본다. 한글이름으로 개명하는데 인생의 반을 보낸 김텃골씨와 한글사랑에 대한 이야기도 나눈다.
-교양 <>국악한마당(KBS1 밤 10시15분) 인간문화재 제5호인 판소리 명창 성창순선생과 대금산조의 준문화재 이생강선생이 국악한마당을 엮어간다. 결혼 3년째로 아직도 신혼의 단꿈에 젖어 사는 성창순선생의 삶과 사랑을 영상으로 구성한다.
<>책이 있는 스튜디오 "자네티의 영화의 이해"(EBS 밤 7시5분) 이번주는 영화서적을 안내한다. 먼저 영화 서적 최고의 베스트셀러인 "영화 의 이해(현암사)"를 "오늘의 책"에서 집중 조명하고 "테마독서"에서는 다수의 영화서적중에서 어떤 책이 어떻게 좋은지를 알아본다.
-드라마 <>베스트극장 "아내의 비밀"(MBC 밤 9시50분) 지영은 성실한 남편과 두 남매를 두고 경제적으로도 풍족한 생활을 누리는남부럽지 않은 가정주부. 그러나 지영은 첫사랑의 연인이며 남편과는 친구이자 동업자이기도 한 성일과 불륜관계에 빠져 있다. 그러던 어느날 낯선 청년 으로부터 자신과 성일을 촬영한 비디오 테이프를 받고 두려움에 빠진다.
-영화 <>영화특급 "삼인의 약혼녀"(SBS 밤 9시50분) 미남 총각 테일러 워드는 여성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TV 기상 캐스터. 워드의 죽마고우인 네드는 석달안에 자기가 골라주는 세 여자와 약혼 을 하면 자기가 가지고 있는 피카소 원본 그림을 주겠다고 제안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