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장희빈(SBS 밤 9시50분) 권상궁이 중전을 찾아와 숙종이 밤마다 옥정을 은밀히 찾아간다는 말을 전하 나 중전은 숙종이 제왕의 체통에 어긋난 일을 할 분이 아니라며 믿지 않는다. 그런 인현왕후를 답답하게 느낀 상궁들은 숙종을 미행하는데….
<>장녹수(KBS2 밤 9시50분) 내관 자원의 연애사건은 급기야 대비에게 연산을 공격할 구실을 제공해 중전 신씨와 인수대비는 팽팽한 긴장감으로 대결한다. 한편 제안대군 집을 뛰쳐나온 녹수는 초향기생집에서 임승재를 만나 기생생활을 다시 시작할 생각이지 만 뜻밖에 제안대군이 찾아온다.
<>바람은 불어도(KBS1 밤 8시30분) 경주의 사진을 본 산해는 은근히 호기심이 발동하고 수창은 그런 산해를 즐겁게 바라본다. 독신주의를 고집하는 선미는 선보라는 금복의 말에 다시 한번 실망을 한다.
-교양 <>하나뿐인 지구 "살 땅을 잃어가는 변산의 나무들"(EBS 밤 8시20분) 변산해수욕장으로 알려진 변산반도 국립공원 일대에 서식하는 천연기념물인 후박나무, 꽝꽝나무, 미선나무 군락지 등을 찾아 본다. 난대성 상록수림의 북방한계선인 이 지역의 중요성을 살펴보고 식물들을 보존할 수 있는 방법에대해 생각해본다.
<>체험 삶의 현장(KBS2 밤 8시30분) 7전8기의 신화를 창조한 주인공으로 지금은 권투 해설가로 활동하고 있는 홍 수환이 구미공단의 폐목재 수거작업에 나서고 탤런트 임경옥이 전통 엿을 만들기 위해 경남 하동으로 간다. 또 영화배우 김병세와 함께 사시사철 밤이 없는 노량진 수산시장으로 가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