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바람은 불어도(KBS1 밤 8시30분) 새벽에 폐병을 앓고 있던 청자 아버지의 사망소식을 들은 청자와 찬해는 급히 달려간다. 한편 전화로 골탕을 먹은 경주는 사진 촬영을 핑계로 산해를 물에 빠뜨림으로써 확실한 보복을 한다.

<>장희빈(SBS 밤 8시50분) 송시열은 숙종이 승하했을 경우를 대비해 나라가 술렁이지 않도록 준비하는것은 원로의 의무라고 주장한다. 원로들은 대를 이을 자식이 없는 숙종을 이을 다음 왕을 미리 뽑아 두어야 한다며 김대비를 찾아가나 김대비는 숙종이 죽을 경우 자신과 원로들 모두 죽을 줄 알라며 노발 대발한다.

-쇼.오락 <>TV시간여행(MBC 밤 7시5분) 첫회. 4.19혁명, 캬바레 기습단속 등 과거 금주에 있었던 소사를 모아 코미디 뉴스 형식으로 진행하는 "MBC 올드와이드", 한가지 아이템을 선정해 그 아이템에 대한 과거 변천사를 집중 분석해보는 "테마여행" 등이 선보인다.

-교양 <>세계가 뛰고 있다 "1초를 아껴라"(KBS1 밤 10시15분) 우리나라에서 교통체증으로 손실되는 비용은 연간 4조8천억원. 교통시스템의 정비는 물류체계의 효율화와 맞물려 있다. 날로 치열해지는 경제전쟁에서 교통 및 물류의 흐름이 얼마나 위력적인 무기가 되는지를 선진국의 사례를 통해 점검해본다.

<>다큐멘터리 "명점을 찾아서-이곳이 세계 최고"(제2부 자부심의 쇼윈도우, 진희경의 프랑스편)(SBS 밤 10시55분) 고유의 문화와 전통을 자랑하는 프랑스의 세 명가를 찾아 그 곳이 세계 제일의 명점이 되기까지의 과정과 역사를 추적한다. 브레타뉴 지방의 대표적 음식인 크레프 전문점 "크레프 하몽", 프랑스의 지성들이 즐겨 찾은 두마고카페 파리의 대표적 미용실인 "알렉산드르 주아리 미용실"을 소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