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바람은 불어도(KBS1 밤 8시30분) 어머니와 함께 상자에 스티커를 붙이던 정택은 갑자기 정운이 나타나자 겁에질려 허리가 아프다고 둘러댄다. 산해는 차장에게 간신히 허락을 받고 맞선 장소인 백제호텔로 간다. 한편 패션쇼 취재를 위해 백제호텔에 도착한 경주 는 맞선을 보고 있는 산해를 보고 묘한 감정을 느끼는데….
<>다시 만날 때까지(SBS 밤9시50분) 학교에 출장나간 석진은 자신의 명성을 익히 알고 있는 경영자과정 수료생들 로부터 집중적인 질문공세를 받는다. 한편 석진에게 다른 여자가 있음을 안 준희는 좌절감을 이기지 못해 우울하게 지내고 규현은 변함없이 준희의 주위 를 맴도는데….
-교양 <>세계는 지금 "캐나다 퀘벡의 분리독립운동"(KBS1 밤10시15분)캐나다 동부 에 위치한 퀘벡주는 캐나다에서도 특이한 곳이다. 이곳은 다른 곳과 달리 프랑스 식민지배를 오랫동안 받다가 영국식민지가 되었고 그후 캐나다연방의 한 주가 되었다. 그로인해 이지역 주민들은 프랑스어를 사용하는등 프랑스문화에 가깝다. 분리독립을 추진중인 퀘백주의 현황을 살펴본다.
<>TV가정의 "인공치아"(EBS 밤 7시5분) 30~40대 중.장년층에서 틀니 사용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에 틀니를 대체할 수있는 인공치아에 대해서 알아본다. 인공치아 이식법을 자세히 설명함은 물론아직 의료보험 혜택을 받지 못하여 경제적 부담이 크다는 점과 함께 수술후 주의할 점 등을 소개한다.
-외화 <>시카고 특별수사대 "전쟁의 시작"(MBC 밤 11시) 루이의 정보덕분에 네스는 계속 소탕실적을 올리고 이를 안 카포네 일당은 루이를 제거한다. 슬픔에 빠진 네스앞에 나타난 말론은 살인자를 찾는걸 돕기로 한다. 네스와 말론의 취조를 받던 폭력배 토니 구루넬리는 자살을 하고 네스는 죄책감에 시달리며 자신감을 잃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