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사들, 초기가입자 눈길끌기 위해 각종 행사.이벤트 개최

유료영화채널인 캐치원을 비롯、 어린이채널 여성채널 등 각종 케이블TV 전문채널들이 지난 1일부터 실시된 유료방송과 함께 초기가입자들의 시선을 끌기 위해 각종 행사및 이벤트를 개최하고 있다.

9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케이블TV 유료영화채널인 캐치원(채널 31.대표 신세길 은 오는 12일 서울 을지로 명보프라자에서 가입자들을 초청、 13일 개봉되는 영화 "패션쇼"의 시사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또 캐치원은 이같은 미개봉작 영화시사회를 두달에 한번씩 계속 여는 한편스타 사인회 영화제작현장 견학 영화 퀴즈쇼 1백명 초청 할리우드 여행등 각종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실시할 계획이다.

여성전문채널인 GTV(채널 35.대표 갈천문)는 지난달 15일 결혼시즌을 맞아서울 롯데호텔에서 "여성의 새로운 탄생"을 주제로 웨딩패션쇼인 웨딩템테이션 을 개최한 데 이어、 내달 10일까지 허니문을 배낭여행 패턴으로 유도해 건전한 여행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결혼을 앞둔 여성시청자들을 대상으로" 허니문 유럽배낭 축제"를 기획、 개최하고 있다.

이밖에 케이블TV의 유일한 어린이채널인 대교방송(채널 17.대표 이승우)은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구성원간의 협동심을 고취하고、 건전한 가족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오는 21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대전 엑스피아월드 한빛무대에서 "꼬마기자왕 선발대회"를 개최한다.

이 선발대회에는 8mm 비디오 카메라를 소지한 국민학교 고학년 어린이가 포함된 한가족이 참가、 행사당일에 주어진 주제에 맞게 취재 및 편집을 해 제출하면 이중 11개팀이 "꼬마기자왕"으로 선발되고 대교방송 꼬마기자자격을 부여받게 된다. <조영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