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오락 <>MBC인기가요 베스트50(MBC 밤 7시5분) 개그맨 강호동과 김지수의 사회로 R.ef의 "고요속의 외침" 성진우의 포기하지마 노이즈의 "어제와 다른 오늘" 더 블루의 "친구를 위해" 녹색지대의 사랑을 할꺼야" 등을 들어본다. 또신세대 문화정보를 소개하는 "클럽 X"에서 는 용인자연농원에서 열린 "MBC예쁜 엽서전"을 찾아가 애청자들이 보낸 진기 한 엽서들을 소개한다.
-드라마 <>베스트극장 "달수의 재판"(MBC 밤 10시50분) 은행 대부계 대리인 강달수는어느날 출근길에 차사고를 당하고 배상을 받기로 한다. 그러나 정비소에 차를 찾으러 간 달수는 수리비가 지불되지 않았음을 알게되고 합의각서에 있는전화번호와 주소로 수소문을 해보지만 사고를 낸 상대를 찾을 길이 없다. 대책을 강구하던 달수는 법원에 소액 재판을 신청하는데 . 좋은 남자 좋은 여자(KBS2 밤 9시20분) 건중은 미스김에게 빌린 돈을 갚는다. 덕신은 대호가게에 든 도둑을 찾으러다니면서 건중을 의심하게 된다. 대호는 미영을 찾아가 도둑이 떨어뜨리고간 단추를 보여주며 건중의 것이 아니냐고 묻는데….
-교양 <>기획특집 "세계의 지방경영-지방시대의 선택"(KBS1 밤 10시15분) 본격적인지방자치 출범을 앞두고 있는 우리나라는 지방시대를 어떻게 준비하고 있고무엇을 준비해야 하는지 지방자치제의 바람직한 방향을 함께 진단해 본다. 지방자치제도에 대한 국민의식, 공명선거, 지방재정, 자치역량, 지자 제 정착을위한 바람직한 방안, 지방자치의 가치 등을 핵심 주제별로 살펴본다. 책이 있는 스튜디오 "구효서의 깡통따개가 없는 마을"(EBS 밤 7시5분) 90년대를 대표하는 젊은 작가군의 한 사람인 구효서의 최근작을 모은 창작집 깡통따개가 없는 마을"이 소개된다. "깡통따개가 없는 마을"은 제27회 한국 일보 문학상을 수상한 작품으로 소설가 존재에 대한 진지한 질문과 일상의 탈출을 꿈꾸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탁월하게 그려냈다는 평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