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오락 <>특집 명사가요초대석(MBC 밤11시) 서울시 교육위원 서한샘씨와 의학박사 계정웅씨가 출연해 자신들의 애창곡 맨처음 고백"과 "선창"을 들려준다. 또 이종덕 예술의전당 사장 및 탤런트심양홍씨 등이 출연한다. 이번주부터는 심사위원인 가수 서수남씨가 명사노래지도법 이라는 코너를 진행, 재미와 웃음을 선사한다. -드라마 <>바람은 불어도(KBS1 밤 8시30분) 밤새 고민하다 잠을 설친 애순은 늦잠을 자게 되고 금복은 아침에 쌀을 씻다 애순이 나오자 부엌에서 나간다. 애순이 끓여 놓은 미역국을 보자 정택은 아들 생일이라는 것이 생각나 목이 메어 밥을 먹지 못한다. 한편 경주가 걱정 된 산해는 경주 집으로 전화를 걸었다가 경주가 출장간 것이 아니라 속초 아버지한테 간 것을 알게 된다.

<>창공(KBS2 밤 9시50분) 윤정의 설득으로 채영은 교육위원회에서 수정이 기훈의 아이가 아닌 다른 사람의 아이라고 증언해 기훈의 퇴교처분이 취소된다. 홍교장은 기훈을 불러 연송과의 관계를 끝내달라고 요구한다. 기훈의 헤어지자는 말에 연송은 여자 때문이냐며 기훈을 원망한다.

<>아스팔트 사나이(SBS 밤 9시50분) 동준은 자신이 개발한 엑터로 미국 데스벨리 랠리에 참가하겠다고 선언한다.

한기수는신문에 난 동준의 기사를 읽고 분통을 터뜨리며 화련에게 디바를개조해 랠리에 참가하라고 지시한다. 그리고 랠리 전문가로 강동석을 섭외하도록 한다. 화련의 랠리참가 제의를 받은 동석은 심드렁하게 거절하고….

-교양 <>연속기획 "신해양시대-심해저를 선점하라"(KBS1 밤 10시15분)인류에게 남겨진 마지막 미래의 자원은 해양. 그 해양은 무한하다. 대륙붕의천연가스는인류가 맨먼저 확보한 해양자원. 이제 심해저에 무한하게 매장되어 있는 해저광물의 개발이 절실하게 요구된다. 해저 6천5백m에서 1만m에 매장돼 있는코발트 니켈, 등 해저광물의 채광 가능성을 알아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