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은 불어도(KBS1 밤 8시30분) 집에 도착한 할머니는 남은 용돈을 옷장속 고쟁이에 넣으려다 돈이 없는걸알고 안색이 변한다. 할머니는 금복을 불러 다짜고짜 돈을 내놓으라며 윽박지르고 금복은 모르는 일이라며 억울해 한다. 한편 아들이 입원한 병원에 찾아간 정택은 병원비를 대신 치러주고는 병실앞에서 들어가지 못하고 서성이는데 . 아스팔트 사나이(SBS 밤 9시50분) 데스랠리의 험준한 사막에 세계의 차들이 랠리를 위해 모여들고 CNN은 목숨 을 건 젊은이들의 오프로드 랠리를 보도한다. 한편 기룡의 드라이버 동석은 시합을 앞두고 종적을 감추고 한기수는 그 사실을 비밀에 부친다. 한기수는 동준의 텐트로 찾아와 동석의 실종에 대해 동준의 짓이 아니냐고 따지고 동 준은 동석이 약속을 안지키는 사람이 아니라고 대꾸한다.

<>숙희(MBC 밤 9시50분) 큰숙희가 미국으로 강제 유학을 떠난뒤 2년의 세월이 흐르고 작은 숙희는 큰 숙희에게 민혁의 출감일이 2년간 연기되었으니 이 곳 일은 잊으라는 거짓 편지를 쓴다. 조그만 이벤트 회사에 취직한 작은 숙희는 민혁이 일하는 곳으로찾아가 그를 보살피려 하지만 민혁은 큰 숙희의 소식만을 궁금해 한다.

-코미디 <>코미디 1번지(KBS2 밤 8시30분) 변화하는 시대에 맞춰 고시촌을 무대로 한 새코너 "고시촌 수재들"이 선보인다. 로스쿨제도 사법개혁 등이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는 요즘, 오로지 합격 을 위한 피눈물 나는 현장, 고시촌을 코미디로 엮는다. 또 "X세대 동작그만" 에서는 6.25당시 지원한 학도병의 숭고한 희생으로 나라를 지킨 낙동강 전투 를 내용으로 압구정동에서 실제 상황을 연출한다.

-교양 <>아침마당 "마당기획 주부의 성, 이제 터놓고 얘기할 때?"(KBS1 오전 8시2 0분) 여성문제에 있어 성에 관해 털어 놓고 얘기하는 것이 쉽지 않다. 그러나 최 근들어 "꼭 필요한데 서로 눈치보며 쉬쉬하는 것"을 솔직하게 자신의 얘기로 소설로, 연구서로 표현하는 여성이 늘고 있다. 누구든지 자신의 얘기가 될수 있는 성의 문제를 바로 알고 관심과 대화로 풀어나가는 여성과 주부들 을통해 올바른 성문화가 정착될 수 있는 방안을 생각해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