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쿵푸Ⅱ "소림사의 추억"(SBS 밤10시55분) 소림사 승려였던 마이크가 죽자 미망인 레이첼은 아들 샘을 데리고 다시 소림사가 있었던 마을로 돌아온다. 소림사를 불지르고 승려들을 쫓아냈던 카바 나는 이들 모자가 정착하지 못하게 방해한다. 피터와 함께 소림사 옛터를 찾은 케인은 레이첼의 사정을 알고 그녀를 돕는데….

-교양 <>김한길과 사람들 "최후의 임명직 서울시장 최병렬"(MBC 밤11시 성수대교붕괴사고 이후 공무원의 소신있는 행동을 강조하는 "접시론"을 펴며 취임했던 최병렬 서울시장. 시장 취임후 "안전한 서울 만들기"를 최우선과제로 삼고 심야는 물론 새벽까지 부실공사 현장을 누벼 왔다고 하는데….

민선시장의 취임으로 야인으로 돌아온 최병렬 전 시장을 초대한다.

<>사랑의 교육학 "남의 물건을 훔쳐요"(EBS 밤7시5분)요즘 도벽이 있는 아이 들이 늘고 있다. 학교 앞 문방구나 편의점에서 물건을훔치는 아이들이 많은데 이렇게 남의 물건을 훔치는 원인은 무엇인지 도벽을고칠 수 있는 방법은어떤 것인지를 자세히 알아 본다.

-드라마 <>바람은 불어도(KBS1 밤8시30분) 정택으로부터 물벼락을 맞은 말자는 흥분하여 어쩔줄 모르고 미안하면서도 능청을 떨던 정택은 말자가 김반장의 누나라는 사실에 기겁해 도망친다. 한편 정운은 애순의 애틋한 말에 생각이 깊어지고, 애순 역시 정운이 어떤 결정을 내릴지 걱정한다.

<>서궁(KBS2 밤9시50분) 선조 17년 폭우가 쏟아지는 날 밤. 노비인 만삭의 강씨는 주인의 수청을 거부하고 복면의 사나이들에게 쫓기며 야반도주한다. 지나가던 무불대사의 도움으로 위기의 순간을 넘기고, 천둥번개가 치는 가운데 상여막에서 개시를 낳는다. 같은 시각, 김제남의 집에서도 역시 딸아이가 태어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