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양 <>명사 가요 초대석(MBC 밤 11시) 이번주에는 조동환 한국신문출판협의회장과 야구해설가 허구연씨가 출연해 자신의 애창곡인 "뜨거운 안녕"과 "부모"를 들려준다. 또 신기남 변호사는 동행 을 김정흠 물리학박사는 "황성옛터"를 선사한다. 서수남이 진행하는" 명사 노래 지도법"에서는 박자를 잘 맞출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한다. <>세계 는 지금 "카프카스에서 평화를 지키는 한국군 장교들"(KBS1 밤 10시) 카프카스 산맥에 위치한 나라 그루지야는 압하스족들의 분리독립 움직임으로내전상태에 있다. 압하스 분규를 둘러싸고 이곳에 얽힌 군대만해도 그루지야군 압하스군, 러시아군이 있고 여기에 이들의 정전관계를 감시하는 유엔정 전감시단이 있다. 이 정전감시단에는 한국군 장교 6명이 활동하고 있다. 이역만리 카프카스 산맥에서 평화를 지키고 있는 한국군 장교들의 활동을 소개 한다. 자연과 문명(EBS 밤 8시20분) 수백도가 넘는 화산의 분출 장면을 촬영한 영화작가의 이야기를 들어보고 오스트레일리아의 포식상어를 만나본다. 또 말콤 더글러스와 함께 오스트레일리아 문명의 뿌리를 찾아 떠나보고 화물트럭이 끊임없이 수난을 당해 "소외 된 길"이라는 별명이 붙은 남미 페루의 아샹타도로를 탐험한다.

-드라마 <>좋은 남자 좋은 여자(KBS2 밤 9시20분) 유정의 아파트를 찾아온 윤경은 성신과 유정이 함께 있는 걸 확인하고 말없이 은자를 데리고 집으로 돌아온다. 다음날 병원으로 성신을 찾아간 윤경은 유정과 헤어지라고 설득하지만 성신은 오히려 화를 내며 윤경을 내쫓아 버린다. 자포자기 상태에 빠진 성신은 집을 나가 닷새째 들어가질 않는다.

<>신비의 거울 속으로(SBS 밤 9시50분) 현석은 트레이너 지훈에게 로큰롤 쇼에 퍼레이드 부원 한 명을 추가하자고 조심스럽게 말한다. 둘이서 하는 이야기를 정아가 듣고 퍼레이드 팀에 소문 을 낸다. 소문은 삽시간에 퍼져나가고 부원들은 술렁댄다. 한편 연습장에 들어선 원래와 수진은 연습에 몰두하고 있는 동일과 주희를 보고 빈정대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