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을 앞둔 예비신랑신부및 신혼부부를 위한 성교육용 비디오프로테이프가셀스루 소비자직접판매 시장에 잇따라 출시되고 있다.
비엠코리아의 "부부생활 리서치"를 시작으로 세음미디어의 신세대부부를위한 러브테크닉", 장프로덕션의 "부부 한방 클리닉", 제이앤제이의 "101가 지러브센스", 씨네올림피아의 "고개숙인 성" 등 최근들어 성교육용 프로테이프가 잇따라 출시 또는 출시예정이어서 치열한 판매경쟁이 예상된다.
이처럼 성교육용 프로테이프가 출시 봇물을 이루고 있는 것은 비엠코리아 가지난 5월 첫 출시한 "부부생활리서치"가 결혼선물용으로 크게 각광받으면서기획물로는 드물게 출시 3개월만에 3만3천세트(6만3천개)이상 팔리는 등 판매호조를 보인데 따른 결과로 풀이된다.
이들 성교육용 프로테이프가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은 기존 눈요깃거리 중심 의에로물과는 달리 성카운셀러 또는 성의학박사가 직접 참여, 임상경험과 상담사례를 바탕으로 다양한 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데다 실제 부부및 연인들이 출연해 다양한 유형의 성행위를 실연해 보임으로써 사실감을 높였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비엠코리아는 "부부생활리서치1"의 판매호조에 힘입어 오는 15일 침실미학. 침실체조.침실마사지 등 새로운 내용을 대폭 보강한 "부부생활리서치2"를 출시할 예정이다.
또 세음미디어는 성의학박사인 닥터 페리의 임상경험과 상담사례를 바탕으로제작된 "신세대 부부를 위한 러브테크닉(섹스에듀케이션)1, 2"를 이달 15 일에 렌털및 셀스루용으로 판매할 계획이다.
장프로덕션은 국내 모델을 출연시켜 한국인의 체위에 맞는 다양한 성테크 닉과 부부의 성건강을 위한 다양한 자세를 담은 "부부 한방 클리닉"을 제작, 시판에 나섰다.
이외에도 제이앤제이는 미국 플레이보이 채널에서 제작한 "101가지 러브센스 를 씨네올림피아는 "고개숙인 성"을 최근 각각 출시했다.
<김종윤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