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공데이타시스템이 "멀티즌 멤버쉽"이라는 회원제를 도입, 회원들을 대상 으로 CD롬 타이틀을 무료로 대여한다.
그동안 CD롬 타이틀 판매에 주력해 온 시공데이타시스템(대표 안수한)은 소비자들이 필요한 CD롬 타이틀을 구입하기 전에 타이틀 내용을 먼저 검색해 볼 수 있도록 CD롬타이틀 무료로 대여해주는 "멀티즌 멤버쉽" 회원을 모집한 다고 17일 밝혔다.
시공데이타시스템의 "멀티즌 멤버쉽"회원은 가입비가 각각 6만원과 1만원 인연회원과 월회원으로 운영되며 회원들에게는 고유번호가 지정된 멀티즌멤버쉽 카드"가 발급된다.
이 카드를 소지한 회원들은 교육용과 게임용 CD롬 타이틀 위주로 시공데이 타시스템이 제공하는 CD롬 타이틀을 무료로 빌려 볼 수 있을 뿐 아니라 PC무료수리서비스와 사진 스캐닝서비스 이용시 할인혜택은 물론 멀티미디어 관 련소식지 및 신제품 정보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시공데이타시스템은 또 많은 회원들이 CD롬 타이틀을 빌려 볼 수 있도록대여기간을 하루로 정하고 이달초부터 멀티즌 멤버쉽 회원모집에 나서고 있다. 시공데이타시스템은 국내외 교육출판업체에서 제작한 교육용 CD롬 타이틀 을비롯 컴퓨터게임 영화CD 등 다양한 분야의 CD롬 타이틀 4백여종을 확보하고있으며 매달 수십편씩 출시되는 다양한 CD타이틀을 지속적으로 확보해 나갈방침이다. 시공데이타시스템의 멀티즌 멤버쉽은 본격적인 멀티미디어 시대를 맞아 회원들이 다양한 CD롬타이틀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회원이 크게 늘것으로 전망된다. <부산=윤승원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