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TV 하이쇼핑, 전자 바퀴벌레퇴치기 95년 최고 히트

전자 바퀴벌레퇴치기가 하이쇼핑의 올해 최고 인기상품으로 선정됐다.

케이블TV 홈쇼핑 채널45 하이쇼핑은 국내 처음으로 개시한 TV홈쇼핑에서 판매량 기준으로 올해 최고 인기상품 10가지를 선정、 11일 발표했다.

이중 최고 인기상품으로 뽑힌 전자 바퀴벌레 퇴치기<사진>는 콘센트에 꽂아두기만 하면 옥내 전기배선에서 전자파를 발생시켜 집안의 바퀴벌레뿐 아니라 개미.쥐 등을 퇴치시켜주는 아이디어상품이다.

또 소량의 세탁물과 요리재료、한약재 등을 짤수 있는 다용도 미니짤순이도인기상품 8위로 랭크됐다. 이 제품은 와이셔츠나 내의 등 간단한 세탁물을 탈수시킬 수 있을 뿐 아니라 아나고.홍어.오징어 등 생선회나 각종 나물류의 물기를 제거할때도 편리하다. 또 끓인 한약재를 짜는 데도 유용하게 사용할수 있다.

자연광에 가까운 빛을 내는 사이클론인버터스탠드도 인기상품 9위로 선정 됐다. 사이클론 인버터스탠드는 자연광의 3원색 파장을 형광램프로 채택、 글자와 색채를 또렷하게 보여줄 뿐 아니라 약 4만Hz의 고주파 점등으로 깜박거림을 없애줌으로써 시력보호는 물론 절전효과까지 높여주어 수험생과 사무 원들에게 폭넓은 인기를 끌고 있다.

이밖에 인기상품 10위권에는 목걸이팔찌세트、 리갈웨어 프라이팬세트、 덴탈화이트、 소매걸이부착다림질판、 회전식 패션옷장、 콘텍트렌즈세척기 오리털 다용도침낭 등이 올랐다. <유성호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