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은 불어도(KBS1 밤 8시30분)
선미의 발에 걸려 넘어진 수창은 선미를 따라 카페에 가서 맞선을 봤다고거짓말을 하며 선미의 마음을 떠보자 속도 모르고 선미는 발끈 화를 내며 자리에서 일어난다. 한편 말자는 월급의 반이 없자 정택이 통장을 만든 사실을모르고 없어진 돈에 대해 추궁한다. 한편 이상한 꿈 때문에 뒤숭숭한 청자는몰래 카센터를 지켜본다.
<>사랑의 이름으로(SBS 밤 9시50분)
철규와 혜원은 남아 있는 시간이나마 행복하게 보내려고 애쓴다. 정우는진섭으로부터 혜원이 불치병에 걸렸다는 소식을 듣고 술에 취해 두문불출한다. 한편 강사장은 둘째딸 혜영을 찾는 구인광고를 내나 혜영은 가수생활을막시작하려던 참이라 혹시 집안의 반대로 꿈이 깨질까봐 집에 연락을 하지않는다.
<>파파(KBS2 밤 9시50분)
혜민이 나타나자 세영과 현준의 사이는 다시 차가워진다. 동석은 자신의부모님을 만나는 자리에 세영을 데리고 나가고 그 사실을 몰랐던 세영은 당황한다. 한편 인표와 희수는 점점 더 가까워지나 희수는 다른 사람과 결혼하라는 아버지의 전화를 받게 되고….
<>경찰청 사람들(MBC 밤 8시5분)
최근 장기이식 수술이 늘어나면서 장기매매 알선조직이 활개를 치고 있다.
이들은 돈이 아쉬운 사람이 장기를 팔려해도 대상자를 찾기가 쉽지 않은 점을 이용해 종합병원 등을 무대로 활동하며 전국적인 조직망을 통해 수요자와공급자를 연결해 주고 매매가의 10%정도를 수수료로 챙기고 있다.
현재 장기밀매조직은 전국적으로 20여개에 이르고 있다는데….
<>EBS문화센터 "보디빌딩"(EBS 밤 7시5분)
시간에 쫓기는 현대인들이 좁은 실내에서도 몇가지 기구를 가지고 부족한운동량을 채우고 탄력 있는 몸매를 가꿀 수 있는 것이 바로 보디빌딩이다.
일반적으로 보디빌딩이라고 하면 단단한 근육질의 몸매를 떠올리게 되는데이 프로그램에서는 넓은 의미의 웨이트 트레이닝에 대해 알아본다.